가죽 네임택에 대해서…다른 물건에 비해 네임택은 한번 구입해 두면 오랜 시간을 쓰게 된다.가죽이라는 재질이 그렇듯 시간이 흐르고 에이징 과정을 거치면서 가죽 본연의 느낌이 되살아나고 세월이 묻어나 멋스러워진다.
그러니까 가죽 네임택을 하나쯤 가지고 있는 건 좋은 일이야.이번에 제작한 네임택은 언뜻 보기에 쉬워 보이지만.. 제작 과정은 조금 번거로운 작업을 거쳤다.
먼저 볼륨감을 주기 위해 네임택 안쪽에 다른 가죽을 덧대었고, 또 그 안쪽에 무게감을 주기 위한 메탈 소재의 무언가를 추가했다.2종류의 내부 충전재를 사용하여 이중으로 층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도넛 모양으로 정밀하게 도안, 재단, 접착하여 네임택이 완성되게 된다.과정은 복잡하지만 만들어 놓으면 예쁘다.
역시 수공품은 제작자의 정성이 얼마나 들어가느냐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진다.한번 제작해 놓고 오래 쓰는 물건이라면 더 신경써서 제작해야 해.또 처음에 제대로 된 제품을 갖춰두면 후회 없이 돈이 아까운 이중 지출을 막을 수 있다.비싸다고 해서 처음에 싼 것을 사면 금방 불만이 되고 또 다른 것을 사게 된다.
각인을 해야 나만의 물건이 된다.
각인에는 제한이 없다.어떤 것도 내가 원하는 것이라면 넣을 수 있어.깔끔하고 심플하지만 싸보이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지닌 가죽의 특징이 네임택과 매우 잘 어울린다.언제까지나 소중한 남편 곁에서 가방과 물건을 지켜주는 네임택이 될 것이다.#가죽네임택 #골프네임택 #가방네임택 #캐리어네임택 #골프백네임택 #네임택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