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 진미채볶음 만들기 쉬운요리 오징어채 레시피 만드는법

오징어채볶음

오징어채볶음

오징어채볶음을 좋아한다고 슈퍼에 가서 보여주기만 하면 가져와서 냉장고 냉동실에 놔두면 몇 봉지가 되는지 쌓여가네요.사는건 만드는것보다 역시 쉬워요! 쉬워요~~ㅎㅎ 단 10분이면 만들 수 있는데…

오늘은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은 간장 진미 볶음 만들기 견과류도 넣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어린이반찬 #간단한요리 #오징어볶음 #얼매채요리 #얼매채볶음 #간장얼매채볶음 #얼매채볶음만들기 #간장얼매채볶음만들기 #간장얼매채볶음레시피 간장얼매채볶음간단한요리중 최고! 누구나 쉽게 만드는 아이반찬입니다.

#어린이반찬 #간단한요리 #오징어볶음 #얼매채요리 #얼매채볶음 #간장얼매채볶음 #얼매채볶음만들기 #간장얼매채볶음만들기 #간장얼매채볶음레시피 간장얼매채볶음간단한요리중 최고! 누구나 쉽게 만드는 아이반찬입니다.

간장진미볶음만들기재료————————————진미채100g호박씨+해바라기씨+크랜베리등모듬견과류2스푼간장2스푼오일2스푼올려당3스푼참기름1스푼

오징어구이의 메인 재료는 위의 두 가지 오징어와 견과류 컬렉션으로 만들며 고추장을 넣지 않고 간장만으로 단짠단짠 맛을 내어 아이들이 즐겨 먹는 반찬 만들기입니다.

오징어볶음을 냉동실에 사서 넣어놔서 그런지 얼어서 그런지 너무 마른 느낌이 들어서 그릇에 담고 흐르는 물에 비벼서 기본 맛이 된 걸 조금 떨어뜨려주고 두 번 정도 씻어줬어요.견과류는 이왕이면 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볶으면 좋은데 크랜베리도 들어가 있어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물에 씻어 손으로 꾹 눌러 물기를 빼고 체에 밭쳐 물기 촉촉한 것을 그릇에 담고 마요네즈 한 스푼을 넣고 일회용 장갑을 끼고 골고루 잘 버무려 주었습니다.마요네즈 코팅을 하면 오징어채가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러워지고 고소한 맛이 스며드는 거죠.마요네즈 코팅을 하면 오징어채가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러워지고 고소한 맛이 스며드는 거죠.단짠간장양념을 만들어야 하는데 기본오일에 간장이랑 올리고당 넣고 잘 섞어서 보글보글 끓여서 불을 끈 다음에 5분 정도 식기를 기다렸다가 마요네즈에 버무린 오징어를 넣고 간장양념이 스며들도록 손으로 비벼줬어요.그냥 간장양념만 무쳐서 간장진미볶음을 만드는 게 아니라 물에 씻었기 때문에 그냥 무쳐 드시면 일회용인 줄 몰라서 금방 상할 수 있으니까 프라이팬에 다시 한번 볶아주세요.간장에 기름을 듬뿍 부었으니 견과류를 넣고 팬을 중약불에 넣고 천천히 열을 올리면서 간장진미볶음 만드는 법을 태우지 않도록 천천히 볶아주었습니다.잘 섞어 2~3분 불 위에서 볶다가 수분이 사라지면 불을 끄고 참기름을 1분 반 정도 넉넉하게 부어 잘 섞으면 간장 진미볶음 만들기 완성입니다.잘 섞어 2~3분 불 위에서 볶다가 수분이 사라지면 불을 끄고 참기름을 1분 반 정도 넉넉하게 부어 잘 섞으면 간장 진미볶음 만들기 완성입니다.쫄깃하고 기본적인 단맛에 올리고당을 넣어 윤기를 주고 달콤한 크랜베리와 호박씨와 해바라기씨를 더해 고소함을 주었습니다.마지막으로 참깨를 넣어도 되는데 견과류를 넣어서 생략했어요.어른 맥주 안주로도 좋고 아이들 반찬으로도 아주 좋은 반찬입니다.고추장 오징어볶음은 애들이 맵다고 안 먹어도 간장에 무쳐주면 밥 먹기 싫어도 밥 한 그릇 먹을걸요? ㅎㅎㅎ어른들도 좋아하는 오징어볶음에 맛을 더해 별미라고 많이 불리는데 이렇게 볶아서 반찬으로 해놓고 메인요리 옆에 조금씩 꺼내놓으시면 돼요.간단한 요리로 꼽히는 오징어채볶음, 마음만 먹으면 10분 안에 뚝딱 만들 수 있어요.(웃음)간단한 요리로 꼽히는 오징어채볶음, 마음만 먹으면 10분 안에 뚝딱 만들 수 있어요.(웃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