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개발자가 현실적으로 비전공자로 취업할 수 있는 방법(카카오)

대표적인 IT 대기업의 종류

(네)이버(가)카오(라)인(구)판(배)달의 민족⇒비전공자도 이른바 ‘네카라쿠베’라고 불리는 IT 대기업에 입사하는 사례는 늘 있습니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죠. 다만 IT 취업시장은 다른 분야에 비해 비전공자가 대기업에 입사를 성공하는 사례가 상대적으로 매우 많습니다.

★ IT 대기업 채용 대표 직무 – 백엔드 개발자 – 클라우드 엔지니어 – 보안 엔지니어 – 머신러닝 개발자 – 딥러닝 개발자 네이버 개발자를 비롯해 IT 대기업 채용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직렬입니다. 크게 웹, IT 인프라 엔지니어, 보안, 인공지능 직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최근 가장 채용 TO가 늘고 있는 직렬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에 관련된 직무입니다.

단! 신입을 채용하는 공고도 대부분 경력직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신입을 채용하는 공고도 대부분 경력직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요즘 취업시장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중고 신입’을 생각해 보세요.

비전공자가 카카오, 네이버 개발자로 입사를 성공시키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경력을 쌓아서 신입 채용으로 도전하는 방법입니다. 기업 입장에서 신입 연봉을 제공하고 경력직을 채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거절할 이유가 없습니다. 실제로 정형화되어 있는 루트

중고 신입으로 대기업 신입 채용에 지원하는 방법은 과거부터 대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보편적인 경로입니다.보통 돌아가는 SI, 솔루션 회사에서 경력을 먼저 쌓고 시니어 개발자로 성장한 후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 개발자의 신입 채용은

카카오 개발자 신입 채용은 매년 연말에 진행되는데 100명~200명 단위 블라인드로 채용하고 있습니다.다만 블라인드 채용도 경력 기술서를 기입할 수 있어 사실상 중고 신입이 입사에 성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즉! 먼저 현장에서 경력을 쌓고 중고 신입 취업에 도전하세요.

보통 시니어 개발자로서 성장하는 3년 정도의 경력을 쌓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앞으로 어떤 직렬로 대기업에 도전할지 미리 결정하고 회사, 직무를 선택해서 경력을 쌓는 것입니다. 신입에서 경력직까지과거부터 지금까지 웹 개발자는 가장 채용이 많고, 모든 개발이 결국 웹(Web)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또 프론트엔드, 백엔드로 세분화되는 웹 개발자 중 백엔드 개발자 채용이 대기업에서 훨씬 많습니다. 최근 채용 공고가 꾸준히 늘고 있다빅데이터,인공지능직렬은석사학위를요구하거나일반적인기업은신입을채용하지않는직렬입니다.교육 접근성에서 취업 시장 접근성도 가깝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웹 개발자로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경력을 만들기에 가장 적합한 회사 SI 회사 또는 솔루션 회사it기업은프로젝트진행방식에따라기업의종류가세분화됩니다. 그리고 처음 경력을 시작하는 기업에 따라 경력을 쌓는 속도와 경험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규모가 달라지기 때문에 경험이 중요한 비전공자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SI 회사의 시스템 통합* 시스템 구축갑에게 프로젝트를 수주받아 개발하는 회사로 주로 공공기관 프로젝트를 수주받는 회사를 의미합니다.수익구조 특성상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고 경험과 경력을 가장 빠르게 쌓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솔루션 회사 자체 서비스 개발 및 판매유튜브, 넷플릭스 같은 서비스를 만들어 출시하기도 하고 보안 프로그램을 개발해 기업에 배포하기도 합니다.즉, 솔루션 회사는 회사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대중 혹은 기업에 판매하여 이윤을 남기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전공자의 경우 SI 회사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경험을 쌓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