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열매 중기 이유식 맘마 잘먹는 8개월 아기

아기 시판 이유식 추천 중기이유식 배열매

글 사진 인플루언서 지연

안녕하세요 지영입니다:) 두번째 중기이유식을 하신지 두달정도 되가네요!두 번째는 낳아두면 금방 커진다는 말을 실감하고 있는데 시간이 두 배로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중기부터 시판 이유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배밀 이유식 덕분에 밥할 걱정 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내내 아이스박스에 신선도가 유지되어 도착한 베네밀택배 우리집은 주택이라 구석구석 햇빛이 쬐는데도 항상 신선하게 배달되어 도착했습니다!

요즘은 두번째 겨울을 먹는 양이 늘어 하루 2회도 안타까워한 것처럼 보입니다.그럴 때는 미리 세분하고 얼리고 둔 야채 큐브에서 토핑 이유식으로 다양하게 맛 보곤 합니다.시판의 이유식+야채 재료에서 균형 있게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요.야채의 토핑은 만들 때도 있으면 재료 준비가 달린 것을 살 때도 있습니다.

시금치 표고 당근 비트 배속 밀 한우 애링기죽!

얌얌 토핑 이유식으로 진행하는 날에는 한 팩 다 먹이지 말고 소분해서 양을 조금 줄입니다.주면 주어진 걸 다 받아서 먹는 거예요. 꿀떡, 꿀떡 사실 첫번째는 이유식을 먹을때부터 양이 적었고 지금도 소식통이라 많이 먹는 아기들을 보면 내심 부럽고 예뻐 보일 뿐이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먹을만한 아이들로 커서 뿌듯합니다.

제가 먹어봐도 엄마 이유식보다는 풍미도 깊고 입자감도 딱 맞아서 그런지 이유식에 순조롭게 적응이 돼서 밥 하나 없이 잘 다니고 있어요.배밀로 중기 이유식을 시작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배열매 한우 토핑 역시 간편하고 영양 만점! 중기이유식 농도에 적응하여 금방 후기가 되어도 잘 먹어줄 것 같은 느낌

마음껏 먹을 시간이 가장 행복한 겨울 배추 밀의 시판 이유식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는 어떤가요?마음껏 먹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겨울동 밀 시판 이유식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는 어떻습니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