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말, 온 가족이 한국에… 연말은 비행기값이 너무 비싸서 4인 가족 이동하기엔 팬스타만 한 것도 없어…(가성비 최고) 4인 이상 방을 하나 예약한다. 12월 30일 오사카 17시 출발(금요일) 12월 31일 부산 11시 반 도착 얼리버드 금액으로 4인 편도 식사 포함 티켓 100,000원(4인) 유료할증료 + 터미널 이용료 4700엔(1인)
2023년 1월 8일 부산 15시 출발 2023년 1월 9일 오사카 10시 반 도착 얼리버드 금액으로 4인 식사 포함 티켓 100,000(4인) 유료할증료 + 터미널 이용료 34,400원(1인)
**주의*사진은 오사카와 부산에서의 사진이 섞여있다.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 https://naver.me/G7KDYStX
**주의*사진은 오사카와 부산에서의 사진이 섞여있다.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 https://naver.me/G7KDYStX
청색심사종료후티켓팅완료!!!부산항까지 바래다준 친구야~~나 갈수있어!! 일본의 한적한 부산항 국제터미널!!
팬스타 크루즈의 좋은 점 중 하나는 가지고 탈 수만 있다면 물건의 양과 무게는 상관없어!!비행기라면 아마 추가요금이…너 가질수 있겠지??!!!
아이까지 캐리어 각각 하나씩!!등에 하나씩!!!꾸러미 하나씩!!! 열심히 들고 오사카 집까지 왔는데 놓아줄 건 놔줘, 남는 게 없어…ㅋㅋ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출입국 심사를 하고 바로 배를 타러 가는 바람에 면세점을 둘러볼 수는 없었지만 거의 물건이 없고 멀리 담배와 양주 정도밖에 팔지 않는 것이 보였다^^면세점을 나와서 배를 타러 가는 길이 5분~10분 정도 짐을 들고 다녀야 하는데 짐이 많아서 좀 힘들어…
에스컬레이터로 들어선 팬스타 크루즈 로비이층아이폰 충전기는 없어 ㅎㅎ 내꺼 골라서 써야해 ㅎㅎ작은 테이블에서 맥주도 한잔 마시고 라면도 먹고…딸의 친구와 오사카(大阪)에서 함께 출발.아이들은 정말 멀미도 없이 잘 놀아서 좋았어!어른들도 멀미가 심한 친구들은 걱정하면서 약을 먹고 탄 친구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모두 즐겁게 하루를 보낸 것 같다.배 엔진 소리가 궁금해!잘때도 같이 ㅋㅋㅋ뷔페식당 이게 또 가격대비 잘 나와.한국식 식단! 오랜만에 한식을 먹는 오사카 거주자들 행복했습니다^^파라다이스 vip라운지 커피와 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오사카에서 갈 때는 누구나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었지만, 부산에서 오사카로 올 때는 VIP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만 이용 가능하고…배에서 친해진 세계일주하는 일본 총각 카드로 입장 ㅎㅎ커피 잘 먹었어~ 독신!!바다가보이는사우나(사진없음)타올×치약×삼퓨,바디샴푸O헤어드라이기O오사카에서부산행배에서는사우나&목욕탕이가능하지만부산에서오사카를이용할경우코로나때문에사우나금지!!! 아~일본 까다로워…팬스타크루즈 꿈카페&바이벤트로 SNS에 사진을 올리고 맥주 한잔 서비스를 받고 딱 그 장소에서 찍어야해 ㅋㅋ 배가 출발하면 인터넷이 안되서 미리 올려야해 ㅋㅋ맥주 한 잔으로 끝낼 수 없는 골뱅이무침에 소주 한 병무인편의점(사진 없음) 컵라면 오징어 쥐똥통 맥주 500ml 6,000원 아이스크림 과자 등이 갖춰져 있다.오사카를 출발하는 날은 워낙 술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각자 맥주 6병씩 오사카에서 들고타고 밤늦게까지 수다떨면서 마시고 내릴때는 가볍게~~~ㅎㅎㅎ오사카와 부산!! 예전부터 자주 이용하는 편이었는데 코로나 이전 비행기가 저렴할 때는 비행기만 계속 이용했는데 지금은 비행기가 너무 비싸서 4인 가족 모두 움직이기 부담스러워서 오랜만에 이용한 팬스타 크루즈 가족 모두 추억이 많고 설레는 팬스타 크루즈!!다음에도 잘 부탁해.참고로 오사카 출발 때 팬스타 크루즈를 처음 이용한 친구는 아이들이 즐겁고 친구들이 있어서 좋지만 19시간은 좀 지루하다는 평도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