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글라이드로 구매한 물건이 어제 배송되었어.
글라이드 쇼핑카트 공유-특갈비탕 짱~!! ^-^ /신규가입추천인/프로모션코드(~3월21일) 며칠전 페이코에서 글라이드 20%이상 할인쿠폰을 주어서… 출석체크하고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해 쇼핑을 했다.m.blog.naver.com
왕갈비탕 2개와 동그랑땡, 육개장, 오징어먹물 모짜미니핫도그…그렇게 저렴하진 않지만 25670원으로 꽤 저렴하게 구입했다.
받자마자 왕갈비탕을 바로 조리해 먹었는데, 이번에도 아콘이는 갈비대 하나를 손에 들고 열심히 먹고 신랑 허스키도 맛있다며 국물 한 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어 치운다.
받자마자 왕갈비탕을 바로 조리해 먹었는데, 이번에도 아콘이는 갈비대 하나를 손에 들고 열심히 먹고 신랑 허스키도 맛있다며 국물 한 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어 치운다.
쿠팡에서 라면을 주문했다.가입만 해놓고 이용을 안했는데 쿠팡와우 가입하라고 열심히 알림이 와서…장기 미사용 고객에게 주는 웰컴백 할인쿠폰을 줘서…바로 신라면을 샀다.20봉지만 사려고 했더니 배송비가 붙어서 결국 20개+5봉지로 주문~멀티 1개에 3000원 정도에 구입한 셈이다.라면 가격이 크게 올라 동네 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할 때 신라면 멀티 한 개에 3500원인 점을 감안하면 싸게 잘 산 것 같다.일부러 쿠팡을 이용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장기 미사용에 따른 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쇼핑하면 기분이 좋다.신한 플러스 행사에서 가입한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으로 받은 멤버십 점수 1000점으로… 그렇긴 스밧크아메나, 투섬 4천원권 등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번 슈,는 투섬 4천원권을 선택했다.원래 커피를 사서 먹을까 생각으로 선택한 것이지만 정작 매장에 가면 케이크를 먹고 싶어졌다.딸기가 토핑된 케이크를 선택하고 차액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아놓은 것으로 결제했는데 다른 건 다 맛있는데 안에 듬뿍 들어간 딸기절임?이가 너무 시어서 내 취향이 아니었어.평소 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왜 갑자기 케이크가 먹고 싶어졌는지 모르겠어.평소 잘 먹지 않는 새콤달콤한 데코폰도 그렇게 먹고 싶었는데… 취향이 바뀐 것 같다.신한플러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인기가 있었는지 어쨌든 4월 말까지 참여 가능한 2탄으로 재개장했으니..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오세요.<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 2탄>++(SOL)nsol。shinhan.com++(SOL)nsol。shinhan.com오랜만에 친구집에 놀러갔다.아이들 방학이라 친구들도 나도 아이를 돌보느라 바쁘거나 타이어가 아파서 멀리 걷는 게 싫어서 못 갔는데 지금은 날씨도 따뜻해지고 타이어를 교체하니 마음이 편해져 열심히 달려갔다.최근 핸드드립 커피에 빠져 있는 신랑과 함께 커피를 타는 취미가 생겼다는 친구.스벅 머그잔에 커피를 타줬는데 상미나는 커피가 별로 없어 좋아하지 않는다 쉬미의 입맛에도..부드럽고 저항없는 커피맛이 정말 좋았다.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떨게 너무 많아… 집에 가기 직전까지 이야기를 해왔는데……그래도 부족해~부족해~요즘 찬택이도 귀찮아, 블로그도 귀찮아, 집안일도 귀찮아…하는 슈미즈 자꾸 무기력해지는 마음을 다잡고~다시 힘낼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이렇게 마음이 힘들 때 찾아갈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정말 기뻐.